본문 바로가기
여행

캘리포니아 와인 산업의 시작

by 구공구이 2022. 11. 14.
반응형

일본에서 밀입국한 그는 미국 최초의 일본 영주권자가 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와인 산업의 탄생을 도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북쪽으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캘리포니아 소노마 카운티의 완만하게 구불구불한 언덕의 경사면에는 꼬불꼬불한 덩굴이 늘어서 있습니다. 세기. 

이 지역 최초의 상업용 포도나무 중 다수는 1850년대 중반에 보르도와 프랑스와 독일의 다른 인기 있는 와인 지역의 품종을 실험한 유럽 정착민에 의해 심어졌습니다. 토양. 그러나 Kanaye Nagasawa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일본 이민자의 이야기가 없었다면 캘리포니아는 포도 재배에 대한 찬사를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사무라이 가정에서 태어나 일본 막부에서 밀입국한 후 유토피아 숭배의 창시자가 되었고 결국 "캘리포니아의 와인 왕"으로 알려지게 된 Nagasawa는 소설보다 낯선 삶을 살았습니다. 20세기 전환기에 그의 영향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Nagasawa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와이너리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었고 Santa Rosa에 있는 2,000에이커의 Fountaingrove 사유지의 포도원에서 연간 200,000갤런 이상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나가사와의 파운틴그로브 부지는 한때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큰 와이너리 중 하나였습니다(제공: 소노마 카운티 박물관)

"Wine King"은 유명한 미국 식물학자 Luther Burbank가 원예학을 가르치는 것을 도왔습니다. 국제 일본 고위 인사들과 협의 그의 호화로운 Sonoma 저택에서 Thomas Edison, Henry Ford, John Muir 및 기타 유명 인사들을 접대했습니다. 

그러나 지역 양조업자 Walter와 Marijke Byck가 포도원을 심기 위해 원래 Fountaingrove 부지에 인접한 토지를 구입했을 때 Nagasawa는 거의 잊혀진 상태였습니다. 그들은 이 지역의 역사를 조사하기 시작하면서 승리, 편견, 상실이라는 복잡한 유산을 발견했습니다. 

Marijke의 Rene Byck은 "어머니는 우리 땅의 유산을 되찾고 싶었고 나가사와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생소한 소노마 카운티의 중요한 역사적 인물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들이자 파라다이스 리지 와이너리의 소유자. 

나는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와이너리에서 Rene과 함께 소노마 카운티 박물관 과 나가사와의 후손인 Kosuke Ijichi, Amy Mori 및 그 아이들 의 도움으로 1996년에 처음 공개된 Bycks 전시회를 보고 있었습니다 . Nagasawa와 그의 가족이 포도원 앞에서 찍은 사진, 그의 화려한 Fountaingrove 맨션에서 즐기는 사진, 와이너리 운영을 감독하는 사진이 벽을 가로질러 전시되었습니다. 와이너리의 초기 레이블 사본도 있었습니다. Fountaingrove 샴페인, 부르고뉴, 리슬링 및 피노 블랑 병; 그리고 1920년대 금주령 기간에 판매된 "순포도 주스" 나가사와의 대형 금속 캔.

나가사와의 조카인 에이미와 조카인 코스케는 파운틴그로브 저택에서 자랐습니다(제공: 소노마 카운티 박물관).
전시의 중심은 나가사와가 성인이 되어 일본을 방문할 때 일본에서 가져온 길고 구부러진 사무라이 검이었습니다. 나가사와의 증손녀인 이지치 메리(Mary Ijichi)는 "그 칼은 나가사와에게 중요했다. 왜냐하면 그들이 미국으로 떠날 때 머리를 자르고 칼을 포기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버지는 삼촌이 '우리 교육은 우리의 검이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2017년 에 36,800에이커의 Tubbs 산불 이 이 지역을 휩쓸고 87억 달러의 피해를 입히고 5,682개의 구조물을 파괴한 후 검게 변색되고 찌그러진 이 칼은 회복력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 중 Paradise Ridge가 있습니다. Mary의 여동생 Karen Ijichi Perkins는 "화재가 사라진 곳을 보았을 때 모든 것이 사라졌음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원래 Fountaingrove 사유지에서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구조물도 사라졌습니다. Nagasawa가 1899년에 지은 8면 헛간으로, 이 헛간은 애정을 담아 Round Barn 이라고 불리는 지역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

그는 캘리포니아 와인 산업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우리 와인을 영국과 유럽에 최초로 판매했습니다.
수색팀이 폐허를 샅샅이 뒤져 검을 재에서 의기양양하게 뽑을 때까지는 전시가 끝난 것 같았습니다. 그것은 Bycks와 Nagasawa의 후손들이 사진과 공예품의 사본에서 가능한 한 완전히 전시회를 재현하기에 충분한 영감이었습니다. 2019년 12월 파라다이스 능선이 대중에게 다시 문을 열자마자 나가사와 가족이 봉헌식에 참석하면서 검이 다시 벽에 박혀 있었습니다.

나가사와의 특별한 이야기는 1864년 가고시마의 사쓰마 반도에서 온 19명의 젊은 사무라이가 서부에서 과학 기술을 연구하기 위한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맹렬히 고립된 에도 시대 일본에서 밀반출되었던 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룹의 막내인 13세의 이소나가 히코스케(Isonaga Hikosuke)는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건너가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이름을 나가사와 카나예(Kanaye Nagasawa)로 바꾸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토마스 레이크 해리스(Thomas Lake Harris)라는 카리스마 넘치는 종교 지도자의 궤도에 들어섰습니다. 그는 The Brotherhood of the New Life라는 자신의 버전의 황홀한 초월주의에 대한 추종자를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파운틴그로브 부지의 마지막 남은 구조물인 나가사와의 라운드 헛간(Round Barn)이 2017년 산불로 파괴되었습니다(제공: Kenishrotie/Getty Images)

해리스는 나가사와와 그의 동료 사무라이 몇 명을 뉴욕 북부로 데려가 이리 호숫가에 코뮌을 세웠다. Harris가 1875년 서부 소노마 카운티의 600에이커 면적의 시골 지역으로 커뮤니티를 옮기기로 결정했을 때 당시 25세였던 Nagasawa가 함께했습니다. 

퍼킨스는 "해리스는 그에게 아버지와 같은 사람이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너무 어린 나이에 일본을 떠났고 미국에는 가족도 없었기 때문에 해리스가 가진 전부였습니다."

일년 내내 봄이 온다는 이름을 따서 부동산 이름을 Fountaingrove라고 명명한 Harris는 포도 재배에 착수하여 Nagasawa가 운영을 맡게 되었습니다. 와이너리는 곧 번영했지만, 공동체가 스스로를 묘사한 대로 "서부의 에덴"은 점점 더 거칠어졌고 결국 해리스의 치욕적인 출발로 이어진 약혼 파티로 샌프란시스코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Harris가 떠나면서 Nagasawa는 이 부동산의 소유권을 얻었고 빠르게 성장하여 이 주의 초기 와인 산업에서 존경받는 중요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에 영구적으로 거주한 최초의 일본인 이 되었습니다 .
The Wonder Seekers of Fountaingrove 책의 공동 저자인 Gaye LeBaron은 "그와 Luther Burbank는 함께 모든 포도원과 목장을 방문하여 포도 재배 및 기타 작물에 대한 조언을 하곤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여기 있는 마을 사람들은 그가 그의 앞 잔디밭에서 먹었을 이 거대한 만찬의 모든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를 대단하다고 감탄했습니다." 

"그는 캘리포니아 와인 산업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우리 와인을 영국과 유럽에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았고 국제적 인물이 되었습니다."라고 LeBaron은 덧붙였습니다. 1915년 일왕의 태양. 

이 모든 것은 캘리포니아 역사의 가장 암울한 장 중 하나에 끝났습니다. 파운틴그로브 는 1913년에 제정되고 1920년대에 확대되었으며 아시아 국민이 토지를 소유하는 것을 금지한 주의 차별적인 외국인 토지법 의 일환으로 정부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또는 기업. 결혼도 하지 않은 무자녀 나가사와는 이 유산에서 태어난 조카 이지치 코스케와 일본인 아버지 이지치 토모키에게 기꺼이 유산을 물려주려 했다. 그러나 1934년 나가사와가 사망하자 고스케는 늙지 않았고 관리인이 토지를 관리하고 재빨리 토지를 매각했습니다.

1942년 프랭클린 루즈벨트는 일본계 미국인 "적 외계인"을 강제로 제거하라는 행정 명령 9066 에 서명했습니다. 법정에서 여전히 유산의 압류와 싸우고 있던 나가사와 상속인들은 수용소에 수감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때까지 투옥된 약 125,000명의 일본계 미국인처럼 그들은 재산을 되찾을 기회를 잃었습니다.

나가사와 가족과 125,000명의 다른 일본계 미국인들이 2차 세계 대전 중 포로 수용소에 수감되었습니다(Credit: Justin Sullivan/Getty Images)

그녀와 Mary의 아버지 Kosuke에 대해 Perkins는 "그는 정부의 손에 두 번이나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그에게 약간의 괴로움이 있었다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우리에게 그것을 전하고 싶어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Ijichi와 Mori 아이들은 어린 시절에 파운틴그로브나 가문의 유산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었습니다. 메리는 "아버지가 이에 대한 진정한 감정을 억누른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 이곳이 내 아버지와 이모가 자란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우리는 두어 번 그것을 보려고 차를 몰고 갔지만 우리는 실제로 그 이야기를 몰랐습니다." 

1970년대 후반과 80년대 초반이 되어서야 LeBaron이 Santa Rosa Press 민주당원 신문을 위해 그것을 다루기 시작했을 때 적어도 지역적으로는 그 이야기가 다시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일본 언론은 19명의 가고시마 사무라이 학생의 집단 유산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 위해 찾아왔고, 이들 중 다수는 일본으로 돌아간 후 정부와 산업계에서 저명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가사와의 상속자들이 다시 이야기를 시작하는 데 가장 큰 도움이 된 것은 파라다이스 릿지 전시였습니다. Mary는 "아버지가 사진을 살펴보고 기부하는 것은 긍정적인 일이었고, Bycks가 진심이고 역사를 보존하는 것이 그들에게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라다이스 릿지(Paradise Ridge)는 나가사와의 파운틴그로브(Fountaingrove) 사유지의 이미지와 원본 공예품 중 일부를 표시합니다(제공: Melanie Haiken).

파라다이스 리지의 전시품은 화재 전의 전시품보다 상당히 작지만, 미국에서 유일하게 나가사와 전용 상설 전시품입니다(광범위한 가나가와 및 파운틴그로브 컬렉션을 관리하는 소노마 카운티 박물관에서 임시 전시를 기획했습니다). 나가사와의 가장 큰 컬렉션은 일본에 있으며, 19명의 사무라이 학생의 유산을 보존하는 박물관인 사쓰마 학생 박물관 이 2014년 가고시마에 문을 열었습니다. 10명의 나가사와 후손이 오프닝에 참석했으며 거기에는 르네가 합류했습니다. 

파라다이스 릿지(Paradise Ridge) 바로 위에 산타 로사(Santa Rosa) 시는 2007년에 33에이커의 나가사와 커뮤니티 공원 을 설립 했으며 수많은 나가사와 가족이 참석한 행사에 헌납되었습니다. 그리고 파라다이스 릿지(Paradise Ridge)에서는 나가사와 포도원(Nagasawa Vineyard)으로 지정된 샤도네이 포도밭 바로 뒤에 있는 작은 울타리 구역이 새로 심은 차 농장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비단과 차 생산에 종사하는 일본 이민자들. 

차 농장 설립자인 나오 마가미(Nao Magami)는 일본 이민자 조지 시마(George Shima ) 를 언급하며 "캘리포니아 농업의 많은 부분이 일본 이민자들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방대한 감자 수확으로 일본계 미국인 최초의 백만장자가 되었고, 일본 최대 마늘 생산자가 된 나가사키 키요시 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 중 일본군이 수용소로 보내졌을 때 그 이야기는 모두 사라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초기 캘리포니아 개척자들의 유산을 하나로 묶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1년 와카마쓰 그룹은 나가사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파라다이스 릿지에서 첫 다도회를 개최했습니다. 그러나 이 놀라운 사람에 대한 가장 훌륭하고 단순한 비문은 그의 가족이 나가사와 공원의 명판에 추가한 것입니다. 그의 인생은 "캘리포니아의 사무라이 정신"이라는 네 단어로 요약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